선릉역 CAN BE FUN FOR ANYONE

선릉역 Can Be Fun For Anyone

선릉역 Can Be Fun For Anyone

Blog Article

과거 안내방송의 성우조차도 '선능'이라고 했었다. 강희선으로 교체된 후에는 '설릉'으로 발음한다.

- 이사님이 우연히 발굴하시고 다같이 만족했던 식당. 고기집이 점심메뉴를 하는 건데 정작 저녁에는 못 가봄.

세계 최초의 가상 슈퍼마켓이 여기 있었는데, 스크린도어 광고에 그려진 상품을 홈플러스 앱을 통해 주문하는 방식으로 운영했었다.

술을 안 먹어도 해장을 한 것 같은 바로 그 느낌을 얻을 수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문서는 실제로 일어난 사건·사고의 자세한 내용과 설명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유쾌한미스김 국내여행 여행도 좋아 하고 맛있는 것도 좋아 하고 건강 관리에도 관심이 많은 머든 열심히 하고 싶은 유쾌한미스김입니다.

“현관문 밖 인기척도 들리고 발소리는 물론, 벽간소음 심해요 대화소리도 들려요 건물도 붙어있는 편이라 환기도 잘 못 시켜요 주차 불편!”

선릉역 남서쪽 지역으로는 과거에 지어진 아파트들을 재건축한 아파트가 많다. 그리고 선릉역 주변에는 강남역-역삼역-선릉역으로 이어지는 테헤란로에 테헤란 밸리가 조성되어 있다.

저녁에 술 메뉴로는 돔베고기와 양무침이 있고, 여름에는 물회 메뉴를 하기도 한다.

양념 매콤하고 생각보다는 달았습니다. 특별한 맛은 아닌데 아는 맛이 무섭다고 소스랑 more info 고기랑 먹으니 너무 맛있습니다. 양이 많고 고기에 냄새도 안납니다. 옆에 양배추샐러드랑 먹으니 더 맛있습니다. 

좋은 경험의 부동산, 집토스 ✓담당 공인중개사와 직접 계약! 고객들이 극찬한 부동산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 여기야말로 이 동네(포스코사거리 뒷블럭) 최고 맛집. 메뉴 하나하나 다 평균 이상으로 맛이 좋다.

아재 스타일의 진한 국물은 아니고, 기름기 없이 깔끔 담백한 느낌. 간 세게 먹는 사람들은 심심할 수도 있는 맛인데,

이 근처 점심맛집 맛있게 먹은 데들은 사진이 없어도 리스트로 남겨보고 싶은 마음이 드네??

Report this page